카페 그리고 빵 이야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수제버거 맛집!

수에르떼 2021. 12. 30. 0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출했다가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버거를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남깁니다 :)

 

 

'치즈스커트, 베이컨 치즈 프라이즈, 브루클린 웍스'

이렇게 3가지 메뉴와 함께 음료 2잔을 먹고 왔는데요.

 

오랜만에 버거를 먹어서 그런지

모든 메뉴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밀크셰이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제가 방문해본 버거집 중에서

밀크쉐이크 메뉴가 가장 다양해서 좋았어요!

제가 원래 메뉴를 빨리 고르는 편인데

이곳에서는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메뉴 고르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ㅠㅠ

 

사실 버거랑 프라이 메뉴는 단번에 골랐는데요.

밀크쉐이크 때문에 한참을 고민했어요.

 

 

혹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메뉴판 사진도 가져왔습니다!

밀크쉐이크 메뉴를 보시면 정말 많죠?

'초코, 바나나, 민트 초코, 구운 마시멜로우, 피넛버터' 등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을 뿐만 아니라

조합도 정말 다양해서 엄청 고민했어요!

저는 '피넛버터 초코'맛으로 골라서 먹었는데요.

피넛버터가 정말 찐하고 단짠단짠의 맛이라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위에 휘핑크림도 올려줘서 정말 정크푸드다운

미국의 맛! 살찌는 맛 마음껏 즐기고 왔습니다.

역시 살찌는 맛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전 건강하게 살기는 틀렸나 봐요...

 

 

밀크셰이크 비주얼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휘핑크림 듬뿍에 체리까지 하나 얹어줘서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최근에 먹었던 햄버거 중에 가장 맛있게 먹어서

추천 글을 안 쓸 수가 없었어요.

제 입에 맛있는 만큼 인기도 많은지

웨이딩 리스트를 작성해야만 입장할 수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저는 바로 제 차례가 와서

배고플 때쯤, 알맞은 타이밍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맛의 밀크셰이크를 먹어보기 위해

재방문은 꼭! 하려고 다짐한 곳입니다.

감자튀김도 주문 즉시 바로 튀겨줘서

먹는 내내 따뜻하고 기분 좋게 먹었어요 :)

 

치즈 스커트 버거는 치즈 누룽지라고 해야 하나요?

눌어붙은 치즈를 넣은 버거라서 특색 있어서

맛있게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브루클린 웍스'는

비교적 평범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저의 추천 메뉴는 '치즈 스커트, 밀크셰이크'입니다.

방문하시려는 분이라면, 이 두 가지 메뉴는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계속 손이 갔어요.

정말 과식하고 배 두드리며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버거 먹고 싶은 분이라면

강. 력. 추. 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