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빵 이야기

강동구 근처 카페 '공간' 이야기

수에르떼 2021. 12. 31. 1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방문했던 강동구 근처 카페 '공간'에 대해

후기글을 남겨보려고 해요 :)

 

강동구 근처에 위치한 카페를 찾다가

'공간'이라는 곳을 발견해서 검색했더니

같은 이름의 카페가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당황했답니다ㅋㅋ

다행히 강동구에 위치한 카페는 여기 하나라서

바로 찾아서 방문할 수 있었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늑한 느낌이 나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 곳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방문했을 때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하지만 보기와는 달리 사실 실내는 좀 추웠습니다...ㅋㅋ

한파인 날씨인데 계속 문을 열어놓으셔서 좀 추웠어요.

하지만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크리스마스 장식 등으로 인해

공간이 주는 분위기만큼은 정말 따뜻했어요!

 

요건 혹시 몰라서 찍어온 메뉴판인데요.

강동구 근처 카페 검색하다가, 방문 예정이시라면

미리 메뉴 알고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서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저는 토스트 메뉴가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메뉴판에 적힌 것 외에도 딸기가 듬뿍 들어간 토스트가

눈에 띄었는데 이 날은 다른 토스트가 당겨서 다른 걸 시켰어요.

하지만 다음에 다시 간다면, 딸기 토스트를 맛볼 거예요!!

 

 

저와 제 친구는 얼죽아이기 때문에,

추운 날에도 얼음 동동 아이스 음료를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크림 라떼, 공간 토스트를 시켰는데

토스트를 시키자마자 바로 구워서 조리해주셔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와 너무 기대됐어요!

공간이 넓지 않아 조리가 시작되자마자

냄새가 '공간'에 가득! 퍼지더라구요.

냄새 맡자마자 배고파서 혼났습니다 :)

 

토스트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아쉽게도 자세히 찍어둔 사진이 없네요.

사실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기 바빴거든요.

수제 잼도 들어갔다고 쓰여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개인적으로 산미 있는 커피를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이곳 커피도 산미가 강하지 않아 제 입에 잘 맞았어요.

잔도 예쁘게 나와서 기분 좋게 마시고 왔습니다.

 

강동구 근처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 추천드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예쁘게 꾸며놔서

반짝반짝 예뻤어요!

아쉽게도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나갔지만

연말의 그 분위기, 느낌 괜히 설레고 기분 좋아지잖아요.

예쁜 건 언제나 좋으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