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이야기

감자튀김 좋아하세요?

수에르떼 2022. 2. 13. 12:28
반응형

 

감자튀김, 좋아하시나요?

저는 햄버거를 먹을 때 항상

햄버거보다 감자튀김을 더 좋아하고

감자튀김을 먹기 위해 햄버거를 먹는 사람인데요.

 

이런 감자튀김 향기가 나는 향수가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저같이 햄버거보다도 감자튀김을 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일 것 같네요.

 

 

사실 이 향수는 향수 전문 브랜드가 아닌

아이다호 감자 위원회에서 만들어낸 향수인데요.

감자튀김 향수 이외에도 감자와 관련된

여러 굿즈도 판매하는 주정부 기관으로

'아이다호'라는 지역에서 나는 감자의 판매를

장려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곳입니다.

아이다호 감자를 홍보하고 보호하는 기관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 이곳은 감자모양 인형이나

감자티셔츠, 감자 깎는 도구, 감자모양 핀 등

다양한 굿즈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게 판매하는 감자모양 인형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향수는 50ml의 용량임에도 실제 감자튀김에

맞먹는 가격으로 한화로 약 2,500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품절 상태네요.

진짜 향수 브랜드에서 제조한 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정말 저렴한 가격임에도, 제품 사진은

정말 향수 커머셜 광고 못지않게

감자꽃과 감자튀김을 예쁘게 사용하여 멋진 향수 사진을

만들어냈네요 ㅎㅎ

 

아이다호 감자를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저렴하게 출시한 것으로 보이는 향수이지만

이전에 본 적 없는 새로운 향수이기 때문에

호기심에 한 번 두 번 찾아보게 되고

흥미를 끄는 향수라고 생각해요.

 

아마도 튀길 때 나는 기름의 냄새와

감자의 고소한 향기가 섞인 향이 아닐까 싶네요 :)

  • 현재글감자튀김 좋아하세요?